경제

저의 블로그 이름은 요술창고랍니다.

초록이의 소소한 일상 2022. 9. 18. 14: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술창고입니다. 요술창고라고 이름을 붙인 이유가 무엇 때문일까요? 여러분들이 살아가면서 필요한 지식이나 저만의 일기들을 업데이트하기 위함인데요.

살아생전에 겪은 수 많은 이야기들 가운데 실제로 여러분들께서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전하고자 요술창고라고 정했답니다. 신기하게도 우리는 모두가 각자의 삶을 살아가지만 가지고 있는 무게나 생각들이 제각각이고 환경은 무엇보다도 가장 큰 삶의 기준이 되기도 하죠.

하지만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는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정말이지 무궁무진하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뭐라고 딱! 삶은 이렇다! 라고 정의하기는 더더욱 어려워요.

 

이 가운데 특별히 더욱 신기한 차이를 말씀드리자면, 하루하루,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 시간의 차이가 너무나도 다르게 만들어져있어요. 그렇다보니 만약 누군가 삶은 모두에게 공평해! 라고 말한다면, 그게 과연 공감이 될까? 이런생각을 해봅니다.

 

즉, 다시 말하자면, 모두가 비슷해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서로가 너무나도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해보아도 다를 바가 없다는 거죠. 

그렇기 때문에 누구에게라도 감히 당신의 삶은 이렇다라고 말할 수 없어요. 그 사람에게는 주어진 환경이 당사자에겐 최선의 상태일 수 있기도 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저는 더더욱 삶을 함부러 정할 수 없다고 본답니다.

앞으로 어떤 이야기들을 전해드릴지는 모르겠지만 삶은 서로에게 너무나도 다르다는거! 그것 하나만이라도 꼭 기억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느 덧 가을 바람이 살랑거리는 날

안녕하세요. 요술창고입니다. 어느 덧 가을 바람이 살랑거리는 계절이 찾아온 것만 같아요. 이렇게 가을이 서둘러 찾아오리라곤 생각조차 하지 못했었는데요. 정겨운 가을 단풍 나무들을 만날

syhmwolf.kr

 

반응형